배너 닫기
뉴스등록
포토뉴스
RSS
자사일정
주요행사
맨위로

중견·중소기업 채용박람회 20일 열려

105개 기업이 1,078명 채용 계획

등록일 2017년11월06일 14시11분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국내외에서 손꼽히는 중견·중소기업들의 채용 박람회가 오는 20일 코엑스애서 열린다.

 

중소벤처기업부와 산업통상자원부가 주최하고 일자리위원회가 후원하는 이번 박람회에는 월드클래스300기업, 고용친화 강소기업 등 우수 중견·중소기업 105개사가 참여한다. 이들은 기술력과 성장성 등이 우수할 뿐 아니라 급여와 복지후생 측면에서도 최고의 직장으로 꼽히는 곳들이다.

 

이들의 채용예정 인원은 10월 말 기준 1,078명으로 이 가운데 마이다스아이티, 대웅제약 등 일부 기업은 블라인드 채용 방식을 도입해 학력이나 스펙을 따지지 않고 인채를 채용할 계획이다.

 

구직 희망자는 사전에 온라인(https://leadingkorea.injob.co.kr/)으로 지원서를 등록하면서 본인에 가장 적합한 직무를 확인하는 “온라인 통합역량검사”(무료)를 받고, 역량검사를 통해 파악된 구직자별 최적 직무와 미리 등록된 기업별 필요 직무는 “온라인 잡매칭시스템”에서 매칭(최대 5순위까지)된다.

 

20일 현장에서는 서로 약속한 일정에 따라 최종 면접을 진행한다. 사전에 통합역량검사를 완료하지 못한 구직 희망자도 채용박람회 현장에서 통합역량검사 면접을 받을 수 있고, 연말까지 지속되는 기업별 채용전형에 참여 가능하다.

김헌수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
올려 0 내려 0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뉴스

종합 연예 스포츠 플러스 핫이슈

UCC 뉴스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포토뉴스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연예가화제

기부뉴스

여러분들의 후원금으로
행복한 세상을 만듭니다.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현재접속자 (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