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뉴스등록
포토뉴스
RSS
자사일정
주요행사
맨위로

태양광 요트개발 본격 생산 개시

중동 두바이, 호주 등 해외 기업체 구매요청 쇄도 중

등록일 2018년01월03일 09시39분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코리아터빈(주) 이찬우 대표이사는 2007년 7월 창립이내 최근까지 10여 년 동안 제품 기술개발에만 집념해 왔다. 그 동안 36억 원 정도 기술 개발비를 투입하여 태양광 추적식 수상 태양광 발전시스템 및 그 추적 방법 등 8개의 국내 특허 등록하는 성과를 냈다. 2017년에 전북 김제시에 2,000여평 공장설립과 함께 개발제품의 본격 생산 준비완료하고 2018년 1월 중에 생산 납품을 기다리고 있다. 생산 중 제품은 태양광 요트는 세계적인 프랑스 피노 사 설계를 기초 제작 중에 있다. 이 요트는 2.8Kw의 10마력 출력과 16명을 승선시킬 수 있다. 태양광 에너지를 이용 에이콘이 장착되어 있다. 2017년 8월에 한강에서 시험운행을 성공적으로 마쳤다. 현재 중동 두바이로부터 100여대의 구매요청이 들어와서 협상 중에 있으며, 호주와 미국의 바이어로부터도 구매가능 여부에 대한 문의 쇄도하고 있다. 코리아터빈(주)는 자동차엔진을 이용한 공기부양정을 국내 최초로 국산화에 성공한 바 있다. 회사 성장과 관련하여 30~40억원 지분투자자를 유치하기 위하여 1월 중 선명투자포럼에서 사업설명회 참석할 예정이다. 이찬우 대표이사는 튼튼한 기술력 기반으로 글로벌 시장진출을 통하여 세계적인 벤처기업으로 성장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나수현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
올려 0 내려 0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뉴스

종합 연예 스포츠 플러스 핫이슈

UCC 뉴스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포토뉴스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연예가화제

기부뉴스

여러분들의 후원금으로
행복한 세상을 만듭니다.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현재접속자 (명)